반응형

자, 이제 동탁을 잡으러 갑시다~!

가즈아~

동탁의 장수 리스트를 보니...

역시 화웅은 무력이 좋네요. 93이면...태사자만 이길수 있을것 같긴 하나...

다른 장수들도 있으니까 문앙까지는 선봉에 세우도록 하겠습니다.

1부대 추행 궁기 태사자 선봉
2부대 추행 궁기 문앙 선봉

아, 그리고 친분이 있는 장수들을 한부대로 묶어주면 전술 발동시 연계해서 발동이 됩니다. (위 그림의 공손찬-공손범)

그래서 유관장이 어린 진형에 한부대에 있을때...한번 전술발동되면 상대 부대 5천명 순삭되는....

 

3부대 추행 궁기, 선봉없음
4부대 정란

 

남는 장수들은 내정이나 등용 등으로....응?

제갈근님이 유비로 이적했군요.

악진도 있고 제갈근도 있고...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등용 시도 할꼐요~!

 

자~!  전투 시작~!

동탁 군이 요격을 나왔네요. 병력은 공주군 8.5만대, 동탁군 4만입니다.

아...아까 말한 상성좋은 장수 조합....ㄷㄷ 화웅/동탁/이각 조합으로 5천명 순삭이네요..

그래도 무난하게 승리할것 같습니다. (치료 한번 나왔습니다.^^)

동탁군 2.1만(전턴: 4만) 대 공주군 7.8만(전턴: 8.5만)

짜잔~~
공주군의 두번째 희생양! 동탁!

오오 역시나 빠른 점령으로 내정 감소도 나쁘지 않네요. (2.5만의 병력 손실 이지만)

병역인구가 적긴 하지만 부상병도 많아서 회복하고 바로 마등 점령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포로도 13명이나 되서 인재도 강화되겠네요! (특히 화웅/동탁/이유!)

 

이제 동탁 세력 흡수하러 고고!

 

 

그리고 우천용의 지도가 끝났네요!

오오 역시 널 멘토로 지정하길 잘했어!
간신히 80 이네요 ㅋㅋ 그래도 치료 있으니까 이득!

 

1편 보기)

삼국지9PK Play: 공주 영웅집결 #1 - 게임의 시작

 

삼국지9PK Play: 공주 영웅집결 #1 - 게임의 시작

공주 영웅집결 시나리오로 한번 해봤습니다. 개인의 취향이긴 하지만, 저는 영웅집결 시나리오가 제일 재밌더라구요 ㅎ 난이도는 상급, 장수는 안죽게... 장수는 고작 2명...위치는 진류의 조조,

ttreviews.tistory.com

 

 

전편)

삼국지9PK Play: 공주 영웅집결 #12 - 재정비, 그리고 세력확장

 

삼국지9PK Play: 공주 영웅집결 #12 - 재정비, 그리고 세력확장

내정을 꾸준히해서 본진인 허창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네임드는 없지만 장수도 많이 영입을 했구요. 조금 안정화 시키기도 했고, 한 성에 장수 25명은 좀 많으니... 이제 슬슬 다시 확장을 보도록

ttreviews.tistory.com

 

다음편)

삼국지9PK Play: 공주 영웅집결 #14 - 군단 위임

 

삼국지9PK Play: 공주 영웅집결 #14 - 군단 위임

오, 이렇게 참모의 지력이 90이 넘어가면 구체적인 지명까지 언급해 줍니다. (100이 되면 누군지까지 알려줌..) 탐색해 보겠습니다. 누굴까요~? 아, 그리고 이제 땅이 3개가 되고 안정적인 장수수를

ttreviews.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