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이경규 복돼지라면(복돼지면) 밀키트 판매처, 파는곳(구입 방법)

 

 

편스토랑 편에서 이경규의 복돼지라면(복돼지면)이 우승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편스토랑은 연예인끼리 본인의 필살 메뉴를 공개하여 평가단의 선정을 통해 승리한 메뉴를 다음날 실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하는 편의점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과거 이경규는 꼬꼬면으로 인정을 받은 바 있으며,

이어 편스토랑에서 복돼지 라면을 선보이면서 또다시 라면의 대가임을 인정받았는데요. 

라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여러가지 라면이 나온다는 소식 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방송을 보고 저도 그 맛을 느껴보고자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복돼지면 구매는?

 

 

복돼지면은 크게 밀키트 형태랑 편의점에서 파는 형태 두 가지로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로 편의점 판매는 CU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는 밀키트가 더 땡겨서 밀키트를 구매해 볼게요.

 

먼저 헬로네이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여기서만 팔아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www.hellonature.co.kr/

 

들어가시면 바로 17회 차 우승 상품으로 복돼지면을 판매합니다.

 

 

 

 

 

 

 

찾아보니 초기에는 한정 수량 300개만 밀키트라고해서 편의점에서만 만나나 했었는데..

다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작지만 오른쪽에 도착 예정 보이시지요?

포스팅이 11/29일이었으니 하루 만에 오는 것 같습니다!

 

 

 

헬로네이처 가입하기 & 복돼지면 결제하기

 

아직 가입을 안 했으니... 신규가입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응?

첫 구매는 무료 배송?

거기에다 첫 구매는 100원? 

오히려 1만 원 이하가 100원 하는 게 맞아 보이는데... 신기하긴 하네요.

 

어쨌거나 앞에서 본 복돼지 라면은 7,900원이니 해당사항이 없을 것 같아요..

1만 원 이상에 해당되니... 다른 걸 먼저 사야 하나...

회원 가입하면 5천 원 쿠폰도 주는군요.

아 ㅋㅋ 이거 복돼지라면 구매하려고 들어갔는데 헬로네이처 첫 구매 이득을 포스팅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헬로네이처의 회원가입&첫 구매 혜택을 온전히 누리려면, 

회원 가입 후 인기 물건을 100원에 구매한 후, 5천 원 쿠폰을 써서 원하는 것을 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네요!

(하다보니 헬로네이처 가입 후기가 된 것 같네요^^;)

 

일단 목적은 복돼지면이니 가입을 진행하여 구매해볼꼐요!

 

 

이렇게 배송이 오고, 재료는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사리면 2개, 돈사골 베이스 2봉, 향미유 2봉, 국밥용 다대기 2봉, 돼지고기 토핑, 부추, 반숙란 1개

 

아무래도 소스에 비법이 있으니, 여러 가지 재료를 사는 것보다 밀 키트 구매가 훨씬 간편해 보입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고.. 저는 카카오로 하려고요.

본인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했더니... 바로 100원 혜택 창으로 가네요 

어차피 살 거였으니 일단 오리도 주문해 줍니다. 이게 가장 좋을 거 같기도 하고 Best이기도 해서요.

 

참고로 100원으로 구매 가능한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려니 아래와 같이 뜨네요.

(여기서부터 살짝 귀찮아지기 시작)

 

어쨌거나 사기로 했던 복돼지면을 구매하여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만원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알림에 써져있는데... 또 사야 하는 건가.. 싶기도)

 

아.. 역시.. 뭔가를 하나 더 구매해야 하는군요. 허허

 

 

1만 원 넘기려면 2천 원을 채워야 하는데

어라? 복돼지면을 편의점에서 사는 게 아니고 여기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본 것 같아서 바로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두 가지 버전의 복돼지면을 맛보는 것을 굳이 거절할 이유는 없지요.

이 복돼지면은 전자레인지 4분이면 완성되는 컵라면 버전의 복돼지면 느낌입니다.

 

 

재료도 밀키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간단해 보입니다.

그리고.. 1인 분이네요. 밀키트랑 가격적인 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결국 첫 구매 혜택으로 오리고기, 

그리고 두 가지 버전의 복돼지면으로 첫 주문을 아래와 같이 구성하였습니다.

(이제 더 해야 될 건 없겠지요?)

 

 

아... 진짜 ㅋㅋㅋ

 

 

이것 때문에... 설정한다고 다시 여기저기 찾았는데...

 

 

 

 

 

 

슬쩍 보니 주소창 옆에 이 표시가 있네요

 

 

오오 다행히 위의 표시를 클릭하니 팝업 허용 가능이 뜹니다..

(귀찮게 인터넷 설정 안 가서 다행...)

 

 

오오.... 드디어 결제가 되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원래는 구매 후기까지 작성하려고 했었는데...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길어져... 구매 방법에 관해서 먼저 포스팅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캡쳐로 보시기 불편할 수도 있는데, 

간단히 밀키트는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라고 말씀드리는 것보다 보다는

좀 더 도움이 되고자 과정을 포함하여 상세히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약간의 가입 절차와 귀차니즘(?)이 있었지만, 원하는 복돼지면을 겟!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이상으로 편스토랑 이경규 복돼지라면 밀키트 구매 방법을 공유드리며, 3줄 요약으로 마칩니다.

 

 

 

 

3줄 요약

 

1. 편스토랑에 이경규에 복돼지 라면(복돼지면) 은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밀키트, 편의점)

 

2. 밀키트는 헬로네이처라는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신규 가입-첫 구매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내돈내산입니다.)

 

3. 복돼지면의 간단 버전은 CU 편의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