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안에 갈일이 있었는데...여기 대박이었습니다! 바로 뚜쥬루 과자점!

(발음하기는 어렵네요...)

알고 보니 천안 호두과자보다 유명하더라구요!

 

뚜쥬루 과자점 입구 모습입니다.

일단 빵이 넘 맛있구요!

뚜쥬르 과자점의 빵 사진

 

 

 

특히 거북이 빵이 엄청 유명한데, 맛있는 찹쌀빵 같은 느낌이었어요!

뚜쥬르 거북이빵!
거북이빵 인증샷!
거북이빵은 이렇게 생겼답니다.ㅎ

 

빵도 빵이지만, 진짜 좋다고 느낀건, 이렇게 뒤쪽에 이쁜 마을이 형성되어 있답니다.

오, 너무 이쁘네요.

뚜류즈 과자점 뒷 공원!
이렇게 기념관도 있구요!
안에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안에 계시는 분은 실습하시는듯!

 

빵이 아니라, 산책 및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 같아요!

아이들하고야 당연히 좋구요!

 

이렇게 지역의 대표성을 가진 장소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여행할맛 나게! ㅎ)

 

 

뚜쥬루과자점빵돌가마점

 

뚜쥬루과자점빵돌가마점 : 네이버

리뷰 1036 · 생방송투데이 2341회

store.naver.com

전화: 041-578-0036

영업시간: 8시~22시 (연중 무휴)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근데 다 좋은데 이름이 너무 어렵다..뚜쥬르? 뜌주루?...자꾸 헷갈리네요..

뭔가 하고 찾아보니...응?

프랑스어로 언제나, 항상, 끊임없이...라는 뜻이네요. 좋은 뜻이군요^^

투쥬르 뜻입니다.

 

 

세줄 요약

 

1. 천안에 호두과자 말고도 명물 빵이 있다.

2. 빵 말고도 아이들,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정원이 꾸며져 있다

3. 이름이 많이 헷갈렸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