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밌는 테스트] 내 이름 분석 바로가기 (성격 , 숨은 의미 뜻, 이름 궁합)

 

안녕하세요.

요즘 내 이름 분석하는 것이 유행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찾아봤습니다. 

my네임이라고 이름 분석하는 NICE 지키미가 있는데요. 저는 거기보다 좀 더 심플한 다른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름하면... 예전에 내 이름과 짝사랑하는 이름을 획수로 궁합을 보기도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요.ㅎ

 

이 사이트도 재밌는 테스트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사람을 만날 기회도 적고 해서 많이 아쉽기도 하고, 이동이나 여행도 자유롭지 못하니 코로나 블루가 오는 것 같기도 하는 요즘인데, 이런 재미있는 테스트를 통해 주변 분들하고 소소한 재미로 공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나의 이름으로 성격 분석!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본인의 이름을 넣으시면 됩니다~!

그럼 대략 10~20초 정도 소요된 후에 성향별로 퍼센티지가 나오면서 분석을 해주네요^^

 

제 이름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분석 결과가 나오네요.

저는 자유로움과 뜨거움과 친절함을 가진 사람이라고 뜨는군요. 

다른 이름으로도 해보니 털털함도 있고, 솔직함도 있고, 다양한 분석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긍정적인 말들이 많았어요. 주변 분들의 이름을 입력해주고 힘내라고 보내주는 것도 좋은 응원이 될 것 같습니다.

 

내 이름 분석 바로가기, 성격 , 숨은 의미 뜻, 이름 궁합
내 이름 분석 바로가기, 성격 , 숨은 의미 뜻, 이름 궁합2

 

바로가기: kr.vonvon.me/quiz/3170

 

 

 

2. 나의 이름 속에 숨은 의미는?!

 

위의 링크로 봉봉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여러 가지 설문이나 퀴즈가 있었어요.

그래서 이름 관련하여 다른 이름 분석도 소개드립니다. 바로 당신의 이름 속에 있는 숨은 의미입니다.

저는 무한 긍정이라고 나오네요. 어떤 고난이 닥쳐와도 당신은 긍정적인 상황을 바라보는 사람이며, 이런 에너지로 상황 역전하는 경우도 있다. 조직에서 꼭 필요한 사람이며, 세상을 밝게 이끌어 주세요.라고 합니다.

이것도 좋은 말들이 많아 나의 자랑? 또는 주변 분들 힘내라는 메세지로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내 이름 분석 바로가기, 성격 , 숨은 의미 뜻, 이름 궁합3
내 이름 분석 바로가기, 성격 , 숨은 의미 뜻, 이름 궁합4

바로 가기: kr.vonvon.me/quiz/275

 

 

 

3. 재미로 보는 이름 궁합

 

 

이름의 숨은 뜻, 이름으로 보는 캐릭터 등이 있던데, 위에 소개드린 테스트와 비슷한 것 같아 이번에는 궁합으로 가보겠습니다.  연얘 심리 테스트인데요.

 

소개글에서 제가 말씀드린것처럼 짝꿍하고 이름 가지고 궁합을 봤던 예전 시절이 생각나는데요. 

아래 소개드리는 이름 궁합은 딱 그겁니다^^; 사랑 테스트예요

 

이건 저도 어떤 로직으로 궁합도가 나오는지 알겠네요!^^

생각해보면 꼭 연인만 이걸 하라는 보장은 없어 보여요. 친구 간의 우정일 수도 있고...ㅎㅎ

정말 재미로 보는... 하지만 추억의 궁합보기이니 주변 분들과 한 번쯤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이름 분석 바로가기, 성격 , 숨은 의미 뜻, 이름 궁합5

 

바로가기: kr.vonvon.me/quiz/410

 

 

 

 글을 마치며..

 

아무래도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운 요즘, 소소한 재미들을 누리면서 같이 함께 이겨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심리테스트로 나의 이름도 한번 돌아보면서 나의 소중함, 그리고 나의 이름을 불러주며 아껴주는 주변 분들을 생각하시며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연인들은 데이트 하면서 커플 심리 테스트나, 연애 테스트를 해봐도 좋을 것 같구요.

 

위의 이름 관련 심리 테스트 말고도, 다른 재밌는 심리 테스트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