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스2 가상 부동산 구매 방법

 

이번에는 어스 2 가상 부동산 구매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상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제2의 비트코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직접 소액의 투자를 해보기로 했는데, 같이 진행하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먼저 사이트가 어디인지 알아야겠죠?

구글이나 포털 싸이트에 earth2라고 치면 됩니다.

 

 

바로 아래 뜨는 사이트가 어스 2 이군요.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맨 위에 보니 Buy Land(구입), Marketplace(거래소), Leaderboard(랭킹?). How-to(안내) 기능들이 있네요.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 해서 한번 가입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넣게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비밀번호는 8글자 이상에 대소문자 영어 + 숫자를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이 없기 때문에 가입하시고 한번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한번 로그인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로그인을 한 후에는 지도가 보이게 되는데 마우스로 자유롭게 확대/축소가 가능합니다.

 

어느 정도 확대를 해야 보이는데 좀 더 확대해서 보니 우리나라의 서울 대부분은 벌써 이미 많이 샀더라고요..

빨간색 색깔은 구매는 하였으나 국적을 미 표시한 경우입니다.

깜짝 놀란 게... 혹시나 해서 남이섬을 보니... 이미 미국이 점령..

홍콩 공함도 이미 점령...ㅎㅎ

미국 백악관은 당연히 점령...ㅎㅎ

타일을 선택해보니 오른쪽에 예상 금액이 나오네요

 

타일당 금액은 국가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일단 금액을 충전해 보겠습니다.

오른쪽에 Add Credit으로 들어가시면 되고 원하는 땅을 선택하여 결제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저는 서울에 있는 3 타일을 샀더니 약 9만 원이 나오네요.

 

Payment에는 추천인 ID를 넣을 수 있는데 제 것도 알려드릴게요. 

Apply를 누르셔야 적용이 되고 신청하시기만 해도 5% 할인이 됩니다.

 

저도 추천인을 입력하니 거의 5달러 할인을 받았네요!

 

제 아이디는 

보면 Add Credit 이 있고 아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란이 있네요.

 

구매하면 국가로 영역 표시하는 것도 있으니 하면 좋겠죠?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이름과 CVC 번호

그리고 아래 주소를 적으면 됩니다. 카드는 비자 카드가 가능해 보입니다.

 

 

주소 쓰실 때는 Korea, Republic of로 하셔야 해요. (Democratic은 North Korea..)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까지 입력하고 나니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네요.. 해야죠..

 

클릭해서 설정하니 브라우저가 다 닫혔어요.. 응?

 

 

 

아, 근데 결제 오류가 너무 많이 떠요...

여기저기 알아보니 다양한 카드로 시도해 보는 게 정답이었습니다...

 

1달러 충전 인증..

 

그리고 1달러씩 충전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참고로 제 아이디는 SPUMVFUU76 이니 넣어주시면 넣어주시는 분과 저에게 모두 5%씩 적립이 됩니다.

안 할 이유는 없겠지요?^^

 

한번더 말씀드립니다^^ SPUMVFUU7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