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예약 방법 (너무 간단)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내용이니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제주도 항공권 최적가 바로 알아보기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원하는 목적지에서 제주도로 가는 항공권과 일자를 넣고 검색을 누릅니다. 

편도/왕복을 정하고 항공권 검색을 눌러 주면 됩니다. 아래를 보니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앱 투어, 모두 투어 등 다양한 항공권의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게끔 되어 있네요.

 

쉽게 예를 들기 위해서 포스팅한 날짜인 4/10일(토) ~ 4/11일(일) 요금을 검색해보니 같은 항공편임에도 특가석이라는 것이 눈에 띄네요. 다른 가격보다 절반 이상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임박해서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우리는 최저 가격이 궁금한거잖아요. 그래서 오른쪽에 있는 출발시간순을 눌러 가격순으로 바꿔줍니다.

 

 

그랬더니 최저가격 순으로 나오네요. 

현재 가장 낮은 가격은 18시 10분에 출발하는 티웨이 항공, 무려 29,000원이네요.

가격이 높은 순으로도 한번 조회를 해 보았더니 무려 11만 4천 원이라는 가격도 나왔습니다. 

 

 

 

너무 임박해서 특가가 많이 나온 건가 싶어서 다음 주 주말로 검색을 하여도, 특가가 나오는군요. 

 

 

이렇게 가는 날 항공편과 오는 날 항공편을 모두 검색 및 선택하시고 나면 항공권 예약 사이트가 나옵니다.

제가 선택한 항공사는 웹투어와 인터파크 투어, 하나투어 등을 통해서 예약할 수 있네요.

 

 

예약을 누른 후 화면입니다. 

1인 기준으로 주말 왕복은 약 71,300원이 나오네요

최저가 기준으로 선택을 하여서 그런지 1박 2일 치고는 시간은 잘 고려하지 못한 같습니다. 

(토요일 저녁/일요일 새벽이라니요;;)

 

 

 

다시 설정으로 돌아가면 출발 시간도 다시 고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항공편은 1시 반 출발이 마지막이고 가격도 최저가가 11만 원이네요..

1시 반 출발도 이것저것 하면 아침 먹고 바로 출발 준비해야 하는데... 움직이는 것이 가벼운 분들이라면 아침이 나을 것 같긴 하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 다른 날도 조회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평일인 월요일로 설정을 하니 밤 9시 출발도 있긴 하네요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일요일 새벽~오후 1시 비행기보다는 오히려 월요일 저녁 비행기로 출발하면 실질적으로 2일의 시간을 더 보낼 수 있으니 오히려 평일을 끼워서 제주도 가시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바로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제주도 항공권이라고 말씀을 드리긴 했지만, 어느 지역을 갈 때마다 적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본인이 원하는 일정과 항공권을 바로 맞추기가 쉽지 않은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예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비행기에 같은 가격의 자리는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항공권은 상황과 시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여담이지만 남미를 40만 원대에 갔다 오신 분도 주변에 계신데, 그분은 출퇴근하는 동안에 항공권 특가를 지역별로 조회하시는 것이 취미라고 하네요. 물론 다구간 이점과 카드 혜택, 특가 등도 밝으시고요. 그분의 모토는 가고 싶어서 가는 것이 아니라 싼 항공권이 있기에 그 지역으로 간다는... 여하튼 그렇게 손품을 많이 팔아야 정말 남들이 우와 하는 항공권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의 포스팅 내용이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위에 잠깐 말씀드렸듯이 항공권마다 항공사, 여행사의 가격 구조가 다르다 보니 그때그때 특가도 나올 수 있습니다. 대항항공 마일리지 항공권이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등의 마일리지를 활용한 혜택도 볼 수 있을 것이고요. 다양한 이벤트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코로나를 극복하고 예전과 같이 자유롭게 외국 여행할 수 있는 시기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한 비행기에 같은 가격의 좌석은 없다? 항공권 가격 변동 이유]

 

한 비행기에 같은 가격의 좌석은 없다? 항공권 가격 변동 이유

같은 비행기에 같은 가격의 좌석은 없다? 항공권 가격이 다른 이유 항공권을 예매할 때 가격이 달라서 고민이 많이 되는 적이 많았습니다. 특히나 주변에서 "나는 50만 원에 미국 갔어" 등의 말을

ttreviews.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