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줄 요약

1. 장수 위주의 2군단 운영(군대 유지비를 아끼기 위해)

2. 벽력거로 모일때까지 기다렸다가 극/보병 점사

3. 달려드는 기병/장수는 기마+장수로 제압

 

정강으로 삼탈워 플레이 중입니다. (초보입니다)

장연/공손찬/공손연까지 잡고 원소와 전쟁 중인데요..

효율적 전투를 위한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정강 플레이 중_장연/공손찬/공손연 잡은 후..

원소 땅 근처를 얼쩡거리니 원소가 시비를 걸어왔습니다.

210:691, 각 장수 6명..자동전투로 하려니 패배가 명확하게 보여...수동전투로 갑니다.

배치는 벽력거 일렬 + 책사 뒤로, 기병이랑 장수는 앞으로 둡니다.

장수+기병은 1번, 벽력거는 두부대씩 2,3번으로 지정해 주었습니다.

아, 그리고 벽력거의 자동 사격은 Off 해주시는것이 화살 낭비를 막습니다.

사정거리에 와도..뭉쳐 있을 때까지 기다리기..

벽력거 두 부대씩 모여있는 적 가운데로 쏴 줍니다.고고~ 그리고 오른쪽에서 옆으로 찌르고자 하는 기병은..

장수랑 기병 조합으로 집중 공격합니다.

저는 난이도를 전설로 하지 않아 장수가 적이랑 붙어있을 때 일시정지를 하고 스킬을 클릭해 주면 좋습니다

어이쿠..적들이 모여있는 것 보이시죠? 맛집이군요.

왼쪽으로 찔러 들어오는 기병들도 정리해 주고..

벽력거에 적이 붙어 있으면 벽력거 보호를 위해 털어줍시다.

뒤의 항목 깃발들 보이시죠? 우리 벽력거님의 위대함..

여기도 맛집이구나..

영웅적 승리네요...전투시간은 10여분..원딜 벽력거 + 장수 딜 조합으로 승리했네요.

그 와중에 진궁 4킬..ㅋㅋ

 

승리 결과 입니다.

돈도 돈이지만 부대 큰 손실없이 한번 쭉 정리해주니 원소도 금방 정리될것 같네요

(근데 스샷 저장한다고 저장없이 꺼서...한번 더해야 한다는....ㅠㅠ)

 

 

이상 삼탈워 팁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