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병철 유폰 - 전화 영어 가격 및 무료 수업 신청하기

 

영어 공부는 해야겠고... 코로나로 학원도 가기 힘드시죠..?

영어를 공부해야겠는데...결국 유튜브나 온라인 강의를 들어보고자 야나두나 민병철 유폰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민병철 유폰이 전화통화로는 가장 오래되었고 가입자도 많았죠.

 

저 역시 영어의 끈을 놓기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직장인인데요..

영어 공부의 필요성은 있는데.. 그렇다고 혼자 공부하기는 또 버겁고 지속하기 힘드니...

결국 저는 3개월마다 하고(후회하고) 쉬었다가 또 하고.. 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전화영어 의욕적으로 시작했다가 다시 힘들어서 쉬고...또 다시 하고...)

 

다른 영어방법은 없을까 해서 찾아보다가 민병철 유폰을 들어가 보았어요.

혹시나 해서 들어가보니 민병철 유폰에서는 무료 수업을 10분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신청해서 수강해 보려고요. 다른 전화영어와도 비교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민병철 유폰 영어 회화 가격은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본인에게 맞춤형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아래와 같이 추천 전화영어 회화 가격도 있네요.

24주 기준으로 주3회, 20분씩이 한 달에 13만 2천 원이군요. 대략적으로 조건에 따라 10만~15만 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전화영어를 꽤 했다고 생각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10분은 너무 짧았습니다. 인사하고 몇 분 지나면 바이바이 하는... 개인적으로 20분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매일 하는 것도 좋지만...저처럼 힘겨워하시는 분은 월수금으로 하는 것이 그나마 화, 목의 기쁨을 아는 방법입니다. 

왜 제가 신청한 건데 너무 힘들게 하는 건지는 저도 미스터리네요..ㅎ

 

전화영어의 장점은 아무래도 움직일 필요도 없고 해서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언어이다 보니 말이 잘 안 통하거나 할 말이 없거나... 교재가 있어도 공부하기 쉽지 않거나... 하는 경우 더욱 부담이 되긴 합니다. 그래도.... 영어에 노출을 많이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보니 안 하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영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되는 분들께, 민병철 유폰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음을 공유 드립니다.

저도 무료 강의 및 레벨 테스트받아보고 들어 볼지 고민해 보려고요.

다 같이 파이팅하시지요! 나중에 후기도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