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 초간단 볶음밥 후기: 청정원 집으로 ON 어린이 볶음밥

 

주말에 아이들과 늦게까지 뒤척뒤척하다가 아이들이 배고플 것 같아서 밥을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집에 국이 없네요... 무얼 줄까 고민하다가 냉동실을 보니 아내가 사놓은 볶음밥이 눈에 띄었습니다.

청정원에서 만든 으로 ON - 안 매운 김치랑 목살 듬뿍 - 어린이 볶음밥이네요.

 

집으로 ON 안매운 김치랑 목살 듬뿍 어린이볶음밥

 

제목이 참 길다 싶어서 보니까 청정원에서 같은 시리즈로 여러 개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청정원 어린이 볶음밥 시리즈는? 집으로 ON 시리즈

 

청정원에서 만든 어린이 볶음밥 시리즈는 총 4개입니다. 

 

[청정원 집으로 ON 어린이 볶음밥 시리즈]

 

  • 카레랑 닭안심
  • 뿌리야채랑 한우
  • 새우랑 계란
  • 안매운 김치랑 목살

 

청정원 어린이 볶음밥 시리즈

집으로 ON은 청정원의 온라인 푸드 브랜드로, 다양하고 트렌디 한 푸드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들다 보니 아무래도 재료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이 보이는데요.

먼저 옥수수 추출 식이섬유를 넣었습니다. 또한 야채는 당연히 100% 국내산이고요.

슈퍼곡물이라 불리는 퀴노아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 아내가 구매한 안 매운 김치와 목삼 듬뿍 시리즈에는 백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네요.

 

또한 아이들에게 맞게끔 모든 재료들의 조각이 작습니다. 사실 저는 이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리는 간단하게!

 

저는 요알못 아빠입니다. 약간의 편법으로 정말 조리하기 편한 것들만 요리해서 주는데요.

청정원의 집으로 ON 볶음밥 시리즈도 참 조리법이 간단해서 좋습니다.

 

보통 볶음밥 냉동실 보관하다가 조리할 때 프라이팬 달구고 식용유 조금 넣고 냉동 상태의 볶음밥 뜯어서 3분 정도 뒤적거리면 완성이 되는데요.

 

사실 이번에도 그래서 Pick 한 것도 있습니다. 왠지 쉬울 것 같아서...

조리법 뒤쪽을 보니 역시나, 아주 간단하네요! ㅎ

 

어린이 볶음밥 조리법
어린이 볶음밥 조리법

프라이팬 조리법

: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르고 달군 후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넣고 3분간 주걱으로 저어주면 끝!

 

전자레인지 조리법

: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우고 약 3분 30초간 조리한 후 섞으면 끝!

 

다수의 볶음밥을 조리해 보면서 느낀 점은...

조금 불편하더라도 전자레인지보다는 프라이팬이 골고루 익혀지기 때문에 훨씬 부드럽고 좋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부모님들께서도 가급적 프라이팬에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리 후기 & 맛 평가

 

먼저 봉지를 뜯으니 고맙게도(?) 볶음밥이 뭉쳐 있지 않았습니다.

뭉쳐 있어도 상관없습니다만, 뭉치는 것을 푸는데 약간의 수고스러움이 있는데 그 부분을 덜어주어서 더 좋네요 ㅎ

 

집으로 ON 안매운 김치랑 목살 듬뿍 어린이볶음밥 - 내용물

 

위의 조리법과 같이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달군 후 넣어서 3분간 조리해 주면 끝입니다.

저는 아이들을 조금 더 잘 먹이기 위해 조리 후에 참기름을 살짝 둘러 주었어요.

양은 180g으로 딱 햇반 정도의 크기입니다. 딱 1인분 사이즈죠.

 

제 아이들을 둘이라 하나로 먹기에는 양이 좀 적어서 2개를 뜯었습니다.

 

집으로 ON 안매운 김치랑 목살 듬뿍 어린이볶음밥 - 조리

 

조리 후 아이들에게 대접(?)한 볶음밥입니다.

 

집으로 ON 안매운 김치랑 목살 듬뿍 어린이볶음밥 - 조리완료

 

안내에 있듯이 전혀 맵지 않아 좋았습니다.

시중에 파는 어른용 볶음밥은 간이 조금 쏀 편이고, 매운 것도 있어서 아이들 먹이기에 고민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딱 어린이 용으로 나오다 보니 그런 걱정하지 않아서 좋네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야채나 고기의 크기도 밥알 사이즈와 비슷해서 아이들이 씹는 것에도 부담이 적었습니다.

 

주말 늦은 아침이나 점심용으로 아이들에게 간편하게 먹이기 좋은 볶음밥이네요.

 

다음에는 다양한 시리즈를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저와 같이 간편하게 아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해서 만든 한 끼를 만들어 주고 싶을 때, 청정원 ON 볶음밥 추천합니다.

(아, 내돈내산입니다. 가격은 개당 3,500 원 정도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